美 유료TV 시장을 위협하는 "cord shaving"의 의미와 사업자 진영별 대응 방식
미국 유료TV 시장에서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확산에 따른 가입자 이탈 즉, "cord cutting"보다 유료TV 가입자들이 고가의 프리미엄 방송 서비스를 해지하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e-커머스 시장에 부는 "당일 배송 서비스" 경쟁에 탑승...Amazon 견제 성공 여부는 불투명 (0) | 2014.10.30 |
---|---|
(무료)모바일 스포츠 앱 이용 시간 급증...“케이블 TV와 스포츠 업계의 관계 변화 유도는 역부족” (0) | 2014.10.29 |
시청률 조사업체 Nielsen, 크로스 플랫폼 시청 행태 반영한 통합 시청률 측정 방식 가시화 (0) | 2014.10.29 |
(무료)美 FCC, “실시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유료 TV” 검토 中...방송 업계의 분류체계 뒤흔드는 파란 예고 (0) | 2014.10.28 |
당일 배송 서비스로 정면 승부하는 Google과 Amazon의 전략 비교 (0) | 2014.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