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범람하는 커넥티드 카(Connected Car) 통신사 수익모델...소비자 가치 창출이 관건
<Key Message>
AT&T, Verizon 등 미국 통신사들이 커넥티드 카(Connected Car)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수익모델을 시도하고 있다. 그러나 업계 전문가들은 지나치게 많은 통신사 서비스 모델이 고객 가치를 오히려 저해할 수 있다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해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 미국 통신업계, 커넥티드 카(Connected Car) 요금제 등 다양한 수익화 방안 고민 中
- 커넥티드 카 수익 모델 “지나치게 많다”...소비자에 집중하는 자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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