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Showtime·HBO 등 美 프리미엄 유료 TV 채널, "독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로 변모 가능하다”
<Key Message>
미국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유료 TV 채널 Showtime, HBO를 유료 TV 서비스 가입 없이 독자적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시점이 머지 않은 듯 하다. 각각 Showtime과 HBO를 보유한 메이저 미디어 기업 CBS와 Time Warner가 최근 Netflix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진영의 본격적인 방송 시장 침투에 대응해 언젠가 해당 채널을 온라인으로 제공할 의사를 밝힌 것이다.
- CBS·Time Warner CEO, Showtime·HBO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화 가능성 암시
- 유료 TV 업계는 강력 반대 전망..."가입자수 감소로 Showtime·HBO 통한 차별화 필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솔 게임업체의 정액제 게임 서비스 특징 및 주요 이슈 (0) | 2014.09.19 |
---|---|
Apple과 록그룹 U2의 합작품, "신규 앨범 무료 공개"...디지털 음악 시장 공략을 위한 파격 행보 (0) | 2014.09.19 |
"Apple Watch vs. Android Wear" 스마트워치의 디자인 경쟁력 비교 (0) | 2014.09.18 |
Apple의 히든 카드 "Apple Pay", 모바일 결제 시장 게임 체인저로서의 가능성과 해결 과제는? (0) | 2014.09.18 |
(무료)레스토랑 업계, 모바일 단말 포용하며 ‘스마트 다이닝’ 본격화...밀레니엄 세대 겨냥한 편의 서비스 대폭 확충 (0) | 2014.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