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레스토랑 업계, 모바일 단말 포용하며 ‘스마트 다이닝’ 본격화...밀레니엄 세대 겨냥한 편의 서비스 대폭 확충
<Key Message>
주문, 예약, 결제, 메뉴확인, 영양 정보 파악 등 레스토랑 이용에 모바일 단말 및 앱이 광범위하게 활용되면서, 빅데이터를 이용한 정교한 알고리즘 기반의 특화 서비스가 이뤄지는 ‘스마트 다이닝(smart dining)’ 시대가 개화하고 있다. 디지털 네이티브의 첫 세대인 밀레니엄 세대의 구매력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이 스마트 다이닝 시장의 주요 고객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 레스토랑 업계도 모바일 단말 적극 활용...‘스마트 다이닝’ 시대 열린다
- 구매력 높은 밀레니엄 세대가 스마트 다이닝의 주요 타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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