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레스토랑 업계, 모바일 단말 포용하며 ‘스마트 다이닝’ 본격화...밀레니엄 세대 겨냥한 편의 서비스 대폭 확충

(무료)레스토랑 업계, 모바일 단말 포용하며 ‘스마트 다이닝’ 본격화...밀레니엄 세대 겨냥한 편의 서비스 대폭 확충

 

링크: http://bit.ly/ZoN36Y

 

<Key Message>
주문, 예약, 결제, 메뉴확인, 영양 정보 파악 등 레스토랑 이용에 모바일 단말 및 앱이 광범위하게 활용되면서, 빅데이터를 이용한 정교한 알고리즘 기반의 특화 서비스가 이뤄지는 ‘스마트 다이닝(smart dining)’ 시대가 개화하고 있다. 디지털 네이티브의 첫 세대인 밀레니엄 세대의 구매력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이 스마트 다이닝 시장의 주요 고객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 레스토랑 업계도 모바일 단말 적극 활용...‘스마트 다이닝’ 시대 열린다
- 구매력 높은 밀레니엄 세대가 스마트 다이닝의 주요 타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