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산 일로에 있는 유럽 유료TV 사업자간 M&A의 주요 동인 및 시장영역 확장 현황
미국발 OTT 사업자들의 진입과 콘텐츠 소싱 비용의 급상승 등 새로운 경쟁 환경에 직면한 유럽 유료TV 시장에서 최근 2~3년간 사업자간 M&A를 통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화기 맞이한 Apple의 "iBeacon"..."iBeacon" 기반 실내 위치기반 서비스 시장의 성공 요건 진단 (0) | 2014.09.16 |
---|---|
(무료)아직은 갈 길 먼 중국 R&D 투자...투명성 제고와 응용연구 비중 증가 시급 (0) | 2014.09.15 |
Amazon, "3D Printing Store" 개설...프로슈머 확산 통한 3D 프린팅 기술 대중화의 선봉장 될까? (0) | 2014.09.15 |
(무료)유럽 700MHz 주파수 대역 재분배 논의 활발...재분배 시기 두고 갑론을박 (0) | 2014.09.12 |
중국 로컬 스마트폰 제조 업계의 4大 메가 트렌드 (0) | 2014.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