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뒤흔드는 "YoKai Watch" 신드롬...업체간 유기적인 OSMU 전략이 성공 요인
일본 메이저 게임업체 Level-5가 제작한 3DS 전용 RPG "Yokai Watch"가 방송 애니메이션, 영화, 완구, 댄스 등 다양한 파생 상품으로 출시되면서, 일본 대중문화에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운 시대에 돌입한 미국 e-Commerce 시장...빅데이터·상품 전문가 활용한 "개인화 온라인 쇼핑몰"이 견인차 (0) | 2014.08.26 |
---|---|
(무료)Gamescom 2014, Xbox One과 PS4의 각축전 눈길...업계 평가도 엇갈리며 치열한 경쟁 예고 (0) | 2014.08.25 |
모바일 메신저에 고삐 조이는 중국 정부... 글로벌 IT업계의 중국 시장 진출에 제동 걸리나? (0) | 2014.08.25 |
(무료)Facebook과 Twitter는 상이한 뉴스 플랫폼...美 흑인 시위 사태 관련 콘텐츠 격차 "확연" (0) | 2014.08.22 |
美 케이블 업계, 사상 최초로 브로드밴드 가입자 수가 유료TV 가입자 수 추월 (0) | 2014.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