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美 e-Commerce 업계, 차세대 마케팅 툴 "쇼핑 동영상"에 주목...실제 구매에 영향 크다
<Key Message>
미국 e-Commerce 업계에서 활발한 상품 홍보와 구매 촉진을 위해 쇼핑 동영상에 주목해야 한다는 주장이 대두되고 있다. 쇼핑 동영상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제작비로 높은 구매 전환률과 몰입도, 공유를 통한 입소문 효과를 유발할 수 있는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다.
- 쇼핑 동영상, 공유 통한 입소문 효과·높은 몰입도로 매출 증대의 견인차
- 자체 제작 플랫폼·장비 가격 인하로 제작비도 저렴...통상 2,000달러 미만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pple 세계 개발자 회의 WWDC 2014, "개발자를 위한 행사" 본연의 모습 보여주다 (0) | 2014.06.11 |
---|---|
사물인터넷에서 활로 찾는 BlackBerry, 개방형 표준 플랫폼 선점에 초점 (0) | 2014.06.11 |
폭발적 성장세 기록한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시장의 성장 배경 및 시사점 (0) | 2014.06.10 |
컴퓨터 시각·자연어 처리 등 인공지능 기술로 진화하는 타깃 광고 기법...온라인 타깃 광고 시장의 미래는? (0) | 2014.06.10 |
(무료)신체활동 자극하는 비디오게임, 아동비만 치료에 긍정적..."놀면서 살 빼기 실제로 효과 있다" (0) | 2014.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