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Time Warner社가 발행하는 유명 연예주간지 'Entertainment Weekly' 9월 18일자에 ‘잡지 동영상 광고(Video-in Print)’가 선보일 예정임
- 'Entertainment Weekly'의 동영상 광고는 Americhip社가 2년여간 개발한 기술을 활용한 것으로 45분 분량의 동영상 재생이 가능함
○ 판매 부수 급감와 광고 수입 하락의 이중고에 시달리고 있는 잡지업계는 새롭게 등장한 잡지 동영상 광고를 통해 독자의 관심을 끄는 것은 물론 광고 매력도를 높일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음
===================================================================================================
●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잡지시장, 동영상, Entertainment Weekly, Time Warner, 잡지 광고, 동영상 광고, Vedio-in-Print, Esquire 광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블 TV 사업자들의 온라인 전략 ‘TV Everywhere’, 회의론 대두 (0) | 2009.09.12 |
---|---|
Nokia, 넷북과 모바일뱅킹으로 사업 영역 확장 공식化 (0) | 2009.09.12 |
iPhone, 신모델 3GS 앞세우고 갈라파고스 섬 일본 시장 상륙전 전개 중 (0) | 2009.09.12 |
e-Book 리더기 시장, Amazon과 Sony의 경쟁 심화…Apple 진출설도 제기 (0) | 2009.09.10 |
Yahoo! 경쟁 차별화 포인트로 ‘검색’ 대신 ‘이메일 기반 서비스 강화’ 선택 (0) | 2009.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