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미국 유료 TV 업계의 온라인 동영상 시장 공략 가속화...인터넷 TV 서비스 사업자로 변신 "임박"
<Key Message>
Comcast와 Time Warner Cable의 M&A가 공표된 이래 미국 유료 TV 업계에서는 온라인 동영상 시장을 겨냥한 공격적인 행보가 잇따라 목격되고 있다. 일부 업계 관계자들은 유료 TV 사업자들이 결국 인터넷을 매개로 여러 개의 TV 채널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가상 케이블 TV 서비스 형태의 인터넷 TV 서비스 사업자로 변모할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 Comcast와 TWC의 M&A로 경쟁 사업자의 위기감 고조...온라인 동영상 시장 경합 "과열"
- 유료 TV 출신 인터넷 TV 서비스 등장 초읽기..."Layer3 TV" 등 신생 업체도 동참 예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DC 2014에서 포착된 미래 게임 개발업계의 핵심 트렌드 (0) | 2014.04.01 |
---|---|
애니메이션 "Frozen(겨울왕국)"의 흥행 사례 를 통해 본 Disney의 성공 전략 (0) | 2014.04.01 |
Twitter로 살펴본 "SXSW 2014"의 섹션별 화제의 키워드 (0) | 2014.03.31 |
중국 정부의 독자 모바일 OS "COS" 발표를 통해 본 중국산 OS 개발의 전개 과정과 성공을 위한 전제 조건 (0) | 2014.03.31 |
(무료)중국의 O2O(Online to Offline) 열풍, 소비자의 쇼핑 체험 및 선택의 기회 확대 (0) | 2014.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