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중국의 O2O(Online to Offline) 열풍, 소비자의 쇼핑 체험 및 선택의 기회 확대

(무료)중국의 O2O(Online to Offline) 열풍, 소비자의 쇼핑 체험 및 선택의 기회 확대

 

링크: http://bit.ly/1hgaOTN

 

<Key Message>
Alibaba, Tencent 등 중국 인터넷 업체들이 오프라인 소매 유통업체와 협력을 강화하며 O2O(Online to Offline) 열풍을 주도하는 가운데, O2O가 의식주 및 여가 생활의 소비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인터넷의 발달에 따라 O2O 시장이 더욱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며, 이에 따라 소비자의 쇼핑 체험과 선택의 기회가 다양해질 것으로 보인다.

 

- Alibaba와 Tencent, O2O 열풍 주도…O2O 서비스, 의식주 및 여가 오락 등으로 빠르게 확산
- 모바일 인터넷, O2O 시장 성장 견인…소비자의 쇼핑 체험 및 선택의 기회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