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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New York Times에 이어 Wall Street Journal 까지 가세한 네이티브 광고... 사업자별 추진 방식의 특장점과 과제는?

New York Times에 이어 Wall Street Journal 까지 가세한 네이티브 광고... 사업자별 추진 방식의 특장점과 과제는?

 

링크: http://bit.ly/OZyYYg

 

 

 

[News]
2014년 들어 미국 대표 일간지 New York Times에 이어 경제 일간지 Wall Street Journal 마저 네이티브 광고 서비스를 개시하면서 미국 미디어 업계의 네이티브 광고 열풍이 한층 거세지는 추세다.
업계 전문가들은 네이티브 광고가 이 같은 열기에 힘 입어 "콘텐츠가 왕(Content is King)"이라는 디지털 생태계의 금언을 재확인시키며 디지털 광고 시장의 차세대 포맷 지위를 확고히 할 수 있을 지 주목하고 있다.

 

[News Plus]
네이티브 광고는 일반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의 광고 콘텐츠를 통해 광고에 대한 몰입도를 증가시켜 효과를 증대시키는 기법으로, 기존 디스플레이 광고의...

 

<Figure 1> 2014년 1월 NYTimes.com에 게재된 Dell 관련 네이티브 광고(Paid Post) 사례
<Figure 2> 2014년 3월 WSJ.com에 게재된 네이티브 광고 사례
<Table 1> Wall Street Journal 산하 디지털 뉴스 사이트 WSJ.com의 네이티브 광고 전략 개요
<Figure 3> 2014년 2월 Washintonpost.com에 게재된 PhRMA 관련 네이티브 광고 기사

 

[View Point]
New York Times에 이어 Wall Street Journal이 가세하면서 디지털 광고 시장 내 네이티브 광고의 입지가 한층 강화되는 듯 하다. 시장조사업체 eMarketer는...

 

<Figure 4> 미국 내 디지털 스폰서 콘텐츠 광고비 지출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