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소셜 미디어의 수익 모델로 부상한 ‘네이티브 광고(native advertising)’, ‘모바일 우선(Mobile-First)’ 전략이 열쇠
<Key Message>
소셜 미디어 기업들이 각 소셜 미디어에 특화된 ‘네이티브 광고(native advertising)’를 통한 수익 창출 및 안정적인 매출 흐름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모바일 우선(Mobile-First)’ 전략이 네이티브 광고의 파급력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네이티브 광고(native advertising)', 소셜 미디어 기업의 매출원으로 부상
- '모바일 우선(Mobile-First)' 전략 강조한 SNS, 네이티브 광고 수익화 가능성 극대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픈 데이터(Open Data)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 사례 분석 (0) | 2014.03.28 |
---|---|
New York Times에 이어 Wall Street Journal 까지 가세한 네이티브 광고... 사업자별 추진 방식의 특장점과 과제는? (0) | 2014.03.28 |
미국 시청자들의 동영상 플랫폼별 이용 현황, "오전에는 모바일, 오후에는 TV" (0) | 2014.03.27 |
BBC3의 온라인 채널화..."예산 감축"과 "온라인 중심으로 재편되는 TV 시장 선점"하며 BBC 체질 개선의 신호탄 될까? (0) | 2014.03.27 |
(무료)中 브라우저 개발사 Maxthon, 업계 반발로 광고 "빨리 감기" 서비스 중단...기존 온라인 동영상 광고 모델 "문제있다" (0) | 2014.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