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소셜 미디어의 수익 모델로 부상한 ‘네이티브 광고(native advertising)’, ‘모바일 우선(Mobile-First)’ 전략이 열쇠

(무료)소셜 미디어의 수익 모델로 부상한 ‘네이티브 광고(native advertising)’, ‘모바일 우선(Mobile-First)’ 전략이 열쇠

 

링크: http://bit.ly/1j6cn7m

 

<Key Message>
소셜 미디어 기업들이 각 소셜 미디어에 특화된 ‘네이티브 광고(native advertising)’를 통한 수익 창출 및 안정적인 매출 흐름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모바일 우선(Mobile-First)’ 전략이 네이티브 광고의 파급력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네이티브 광고(native advertising)', 소셜 미디어 기업의 매출원으로 부상
- '모바일 우선(Mobile-First)' 전략 강조한 SNS, 네이티브 광고 수익화 가능성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