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도 모바일 앱 시장 기회 크다...성공 전략은 콘텐츠 현지화 ∙로컬 협력 모색
<Key Message>
인도가 차기 모바일 앱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중국에 비해 규제, 언어, 문화 측면에서 시장장벽이 낮으며, 결제 방식 개선 등으로 인해 모바일 ARPU 및 콘텐츠 지출액 역시 점차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성공적인 인도 모바일 앱 시장 진입 및 성공을 위해서는 콘텐츠 현지화를 비롯해 로컬 제조업체 및 앱스토어들과의 협력이 요구된다.
- 인도, 규제·언어·문화 측면에서 중국보다 시장장벽 낮아 차세대 모바일 앱 시장으로 각광
- 장기적인 시장 기회 확보 위한 콘텐츠 현지화 및 로컬 업체들과의 협력 절실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세계 모바일 앱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실태조사 결과 (0) | 2014.03.11 |
---|---|
"이용자 데이터 판매" 중개 서비스 "Datacoup"의 등장...개별 소비자의 데이터 수익화 트렌드 확산 주도할까? (0) | 2014.03.11 |
세계 최대 보안 전시회 "RSA Conference"의 보이콧 행사 "TrustyCon"의 등장배경 및 의미 (0) | 2014.03.10 |
오픈소스 기반 연합체 "Allseen Alliance", 사물 인터넷 시대 표준 OS의 구심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까 (0) | 2014.03.10 |
(무료)中 온라인동영상 업체 Youku Tudou, 사상 첫 흑자...대규모 시장 재편 가능성 확대 (0) | 2014.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