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판 LinkedIn "출격"...차별화된 서비스와 현지화 전략으로 세계 최대 SNS 시장 공략한다
<Key Message>
세계 최대 비즈니스 전문 SNS LinkedIn이 중국어 사이트 출시로 중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중국 정부의 검열로 인한 표현의 자유 침해 가능성을 우려하면서도, LinkedIn이 비즈니스 전문 SNS로의 차별화된 서비스 특성 및 토종 서비스와의 통합을 통한 현지화 전략으로 중국 시장에서 급성장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 LinkedIn, "미래 성장 동력" 중국 시장 정조준..."신규 가입자 1억 4,000만 명 달성" 목표
- 중국 정부의 검열에 대한 대응 마련 시급...비즈니스 전문·현지화 전략은 "무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앱이 주도하는 전 세계 디지털 콘텐츠 시장 현황 (0) | 2014.03.05 |
---|---|
Google, Android "모바일 앱 배포 동의서" 유출로 논란 촉발..."개방형 모바일 OS 신화" 종언되나? (0) | 2014.03.05 |
Google의 3D 스마트폰 ‘Project Tango’의 주요 기능과 파급 효과 (0) | 2014.03.05 |
익명성 보장하는 신종 소셜 앱 "Whisper"와 "Secret"의 등장...SNS 업계에 던지는 시사점은? (0) | 2014.03.05 |
(무료)신흥 시장 겨냥한 스마트폰 벤더 진영의 공략 포인트,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과 "저렴한 데이터 비용" (0) | 2014.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