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신흥 시장 겨냥한 스마트폰 벤더 진영의 공략 포인트,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과 "저렴한 데이터 비용"
<Key Message>
휴대전화 제조업체들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주요 선진국 시장 대신 신흥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한편, 신흥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구매력에 맞춘 가성비 좋은 단말 출시와 데이터 네트워크 비용 절감이 최대 과제로 꼽힌다.
- 글로벌 스마트폰 벤더, 잇따라 저가형 스마트폰에 매진...신흥 시장 공략 목적
- 스마트폰 구매 촉진 위해서는 데이터 네크워크 비용 절감이 가장 큰 숙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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