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 음악 아티스트 발굴 및 공급을 위한 소셜 업계의 새로운 접근법
지난 2월 1~4일 프랑스 칸느에서 열린 국제 음악박람회 "MIDEM(Marche International du Disque et de l"Edition Musicale) 2014"에서 Twitter와 신생 소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pple의 2013년 4분기 실적에서 드러난 명암...기존 단말 전략 수정과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가 필요한 시점 (0) | 2014.02.12 |
---|---|
(무료)Thomson Reuters, Twitter와의 제휴로 빅데이터 이용한 정서분석 기반의 행태재무학 전략 수립 (0) | 2014.02.11 |
"웨어러블 2.0" 시대 포문 연 스마트 시계 Pebble, 메이저 IT 벤더와의 경쟁 구도의 향방은? (0) | 2014.02.11 |
(무료)美, 자동차간 통신 기술(Vehicle to Vehicle) 의무화 추진...교통사고 예방 등 실질적인 효과 기대 (0) | 2014.02.10 |
Google과 Amazon의 OtO(Online to Offline) 전략 행보 비교 (0) | 2014.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