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과 Amazon의 OtO(Online to Offline) 전략 행보 비교
대표적인 인터넷 공룡 기업 Google과 Amazon이 최근 자사의 사업 기반인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영역으로까지 세력 확대를 도모 중...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어러블 2.0" 시대 포문 연 스마트 시계 Pebble, 메이저 IT 벤더와의 경쟁 구도의 향방은? (0) | 2014.02.11 |
---|---|
(무료)美, 자동차간 통신 기술(Vehicle to Vehicle) 의무화 추진...교통사고 예방 등 실질적인 효과 기대 (0) | 2014.02.10 |
세계 최초 TV 유휴 주파수 활용한 장거리 Super Wi-Fi 필드 시연 성공..."모바일 오지" 해소 가능할까 (0) | 2014.02.10 |
(무료)도서 예고편 동영상 포털 "Book Movies" 등장... 출판 시장으로 전이된 온라인 동영상 열기 (0) | 2014.02.07 |
주요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 효과 분석 결과 (0) | 2014.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