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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中 스마트폰 벤더, 미국 시장 공략 포인트는 이통사 협력관계·브랜드 인지도 제고...소비자 직접 마케팅도 강화해야

(무료)中 스마트폰 벤더, 미국 시장 공략 포인트는 이통사 협력관계·브랜드 인지도 제고...소비자 직접 마케팅도 강화해야

 

링크: http://bit.ly/1dL0X8z

 

<Key Message>
중국의 3大 휴대전화 벤더인 Huawei, ZTE, Lenovo가 중국 내수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해외로의 사업 확대를 도모하고 있지만, 세계 최대 스마트폰 시장 중 하나인 미국에서는 여전히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중국 스마트폰을 채택하는 미국 이통사들이 많지 않을 뿐더러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품질에 대한 선입견, 보안 우려 등이 중국 업체들의 미국 시장 공략에 걸림돌이 되고 있다.

 

- 中 스마트폰 벤더, 미국 시장에서 여전히 고전 中...美 이통사의 중국 스마트폰 채택율 저조
-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품질에 대한 선입견 해소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