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모든 쇼핑 채널 아우르는 옴니채널 소매 확산...온라인에서 입지 두터운 Amazon, 옴니채널 시대도 지배한다

(무료)모든 쇼핑 채널 아우르는 옴니채널 소매 확산...온라인에서 입지 두터운 Amazon, 옴니채널 시대도 지배한다

 

링크: http://bit.ly/1aiSMQg

 

<Key Message>
모바일, PC, 오프라인, 방송, 라디오, DM, 카탈로그 등 모든 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자 경험에 접근하는 옴니채널 소매(omni-channel retailing) 방식이 더욱 보편화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통해 가격 비교나 대체 상품을 확인하는 모바일 소비자들이 옴니채널의 진화에 있어 핵심이 되고 있으며, 이미 광범위한 디지털 인프라를 갖춘 Amazon의 시장 입지는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 옴니채널 소매, 온·오프라인, 모바일 등 모든 쇼핑 채널에서 소비자와 접점 형성
- Amazon, 광범위한 디지털 인프라 기반으로 옴니채널 시대에도 주도적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