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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소셜 증강현실 앱 "Taggar"의 등장...착용형 단말과의 결합으로 차세대 모바일 킬러 앱의 지위를 겨냥하다

소셜 증강현실 앱 "Taggar"의 등장...착용형 단말과의 결합으로 차세대 모바일 킬러 앱의 지위를 겨냥하다

 

링크: http://bit.ly/1cSfPj3

 

 

[News]
최근 소셜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앱 "Taggar"를 출시한 신생업체 Neurence가 영국의 기술 관련 펀드 Invoke Capital로부터 최대 900만 달러 상당의 투자금을 유치해 화제를 낳고 있다.
 "Taggar"는 이용자가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해 실제 사물에 대한 정보를 탐색하는 한편, 직접 증강현실 태그를 부착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업계 관계자들은 "Taggar"가 스마트 안경 등 착용형 단말의 킬러 앱이 될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News Plus]
증강현실은 이용자가 소지한 단말에 탑재된 카메라, 가속도계(accelerometer), GPS 등을 결합해 카메라에 포착된 실제 영상에 가상의 요소를 덧씌워...

 

<Figure 1> iPhone용 "Taggar" 앱 스냅샷
<Table 1> 소셜 증강현실 앱 "Taggar" 개요
<Figure 2> iPhone용 "Blippar" 앱 스냅샷

 

[View Point]
최근 들어 전 세계 증강현실 시장의 성장 잠재력에 대한 긍정적 전망이 잇따르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Markets and Markets는 2013년 7월에 발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