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中 Alibaba, 해외 및 모바일 시장 공략 청사진 제시..."AliExpress"·"Taobao"에 주목
<Key Message>
내년 IPO를 앞두고 있는 중국의 e-Commerce 거인 Alibaba가 해외 및 모바일 시장에 대한 청사진을 공개했다. Alibaba는 B2B 사업, B2C 마켓플레이스 "AliExpress", 해외 거주 중국인 대상 서비스 등을 무기로 세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며, e-Commerce 마켓플레이스 "Taobao" 앱을 거점으로 m-Commerce 시장에도 적극 진출할 방침이다.
- Alibaba, eBay·Amazon 합산액 뛰어넘는 매출 규모로 글로벌 e-Commerce 시장 맹주로 부상
- "중국 기업" 이미지 탈피한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 예고...m-Commerce도 주요 고려사항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시장결산 및 2014년 전망 시리즈 (8) – 태블릿 PC (0) | 2013.12.19 |
---|---|
소셜 증강현실 앱 "Taggar"의 등장...착용형 단말과의 결합으로 차세대 모바일 킬러 앱의 지위를 겨냥하다 (0) | 2013.12.19 |
2013년 시장결산 및 2014년 전망 시리즈 (7) – OTT(Over the top) 동영상 (0) | 2013.12.18 |
이용자의 디지털 데이터를 연결해 기억을 조합해 주는 신종 앱의 출현...퍼스널 빅데이터 서비스 시대 포문 열까 (0) | 2013.12.18 |
(무료)YouTube, 대대적인 게임 동영상 제작자 대상 저작권 침해 통지로 몸살...게임 퍼블리셔와 무관한 행보도 갈등 촉발 (0) | 2013.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