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4년에도 소셜 메신저 성장세는 여전...가입자 기반 갖춘 대형 사업자 중심으로 수익화 전략도 속속 활성화
<Key Message>
소셜 메시징 앱의 성장세가 2014년에는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시장조사업체 Ovum은 대규모 이용자 기반을 이미 구축한 대형 업체들을 중심으로 소셜 메시징 앱의 수익화 전략이 다각화될 것으로 전망하면서, OTT 업체와의 협력을 검토 중인 이통사와의 제휴 역시 소셜 메시징 업계의 새로운 수익 창출 방안이 될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 소셜 메시징 앱을 통한 메시지 전송 급증세 전망...신흥 시장에서의 성장 동력 충분
- 소셜 메신저의 수익화 노력 가속화...스티커 판매부터 이통사 협력, 결제, 유틸리티 등으로 확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4와 Xbox One 출시를 통해 살펴본 차세대 콘솔게임기의 위기와 미래 (0) | 2013.12.05 |
---|---|
Facebook 위협하는 "10초 메신저" Snapchat 돌풍을 통해 본 차세대 메이저 SNS의 요건은? (0) | 2013.12.05 |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쇼핑 경험 선사하는 eBay의 "Connected Glass Storefront" (0) | 2013.12.04 |
일본에서 YouTube의 대항마로 주목 받는 niconico동화...다양한 장르의 콘텐츠와 전방위 제휴 전략이 차별화 포인트 (0) | 2013.12.04 |
(무료)Sprint, MVNO의 전략적 가치 높이 평가...협력사에 자사와 같은 수준의 인프라 및 고객 지원 제공 (0) | 2013.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