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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모바일 단말과 앱, 교육 도구로 포지셔닝하며 영유아 시장을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로 개발 中

모바일 단말과 앱, 교육 도구로 포지셔닝하며 영유아 시장을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로 개발 中

 

링크: http://bit.ly/18tDMrM

 

 

[News]
영유아들이 모바일 시장의 화두로 부상하고 있다. 최근 미국의 영유아 대상 미디어 연구 기관 Common Sense Media가 발표한 ‘Zero to Eight: Children’s Media Use in America, 2013’에 따르면 미국의 2세 미만 영유아들 중 38%가 모바일 단말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터치스크린 기반의 모바일 단말은 컴퓨터나 콘솔 단말 조작이 어려운 영유아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하고, 다양한 교육용 앱의 개발도 이어지고 있어 영유아 대상 교육용 도구로서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News Plus]
‘Zero to Eight: Children’s Media Use in America, 2013’는 8세 이하의 자녀를 둔 미국 성인 1,463명을 대상으로...

 

<Figure 1> 미국 8세 이하 영유아들의 모바일 단말에 대한 접근성 변화 추이
<Figure 2> 미국 8세 이하 영유아들의 일 평균 미디어 이용 시간 변화 추이
<Figure 3> 영국 영유아 및 어린이들의 가정 내 태블릿 PC 이용률 변화 추이

 

[View Point]
‘Zero to Eight: Children’s Media Use in America, 2013’을 집필한 VJR Consulting의 Vicky Rideout 대표는...

 

<Table 1> 미국 8세 이하 영유아들의 카테고리 별 모바일 앱 이용 현황
<Table 2> 미국 8세 이하 영유아들의 교육용 미디어 이용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