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T-Mobile의 ‘Un-carrier’ 전략,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및 경쟁사와의 차별화 성공 사례로 주목

(무료)T-Mobile의 ‘Un-carrier’ 전략,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및 경쟁사와의 차별화 성공 사례로 주목

 

링크: http://bit.ly/1j37nxm

 

<Key Message>
T-Mobile이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및 요금제를 개발해 이를 적극 홍보하는 ‘Un-carrier’ 전략을 통해 최근 미국 이동통신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 같은 T-Mobile의 적극적인 행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이미지의 개선 및 강화로 이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T-Mobile의 3분기 실적 호조는 ‘Un-carrier’ 전략의 성공 덕분
-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강화 통해 업계 주역으로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