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T-Mobile의 ‘Un-carrier’ 전략,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및 경쟁사와의 차별화 성공 사례로 주목
<Key Message>
T-Mobile이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및 요금제를 개발해 이를 적극 홍보하는 ‘Un-carrier’ 전략을 통해 최근 미국 이동통신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 같은 T-Mobile의 적극적인 행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이미지의 개선 및 강화로 이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T-Mobile의 3분기 실적 호조는 ‘Un-carrier’ 전략의 성공 덕분
-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강화 통해 업계 주역으로 부상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 워치의 대중화를 가로막는 각종 장벽, 어떻게 해결 가능할까 (0) | 2013.11.14 |
---|---|
모바일 단말과 앱, 교육 도구로 포지셔닝하며 영유아 시장을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로 개발 中 (0) | 2013.11.14 |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시대에 가능한 혁신적인 광고 모델 3가지 (0) | 2013.11.13 |
대형 출판사 HarperCollins와 손잡은 Scribd, "Netflix형 e-Book 서비스 시장" 성장의 도화선될까? (0) | 2013.11.13 |
(무료)부분유료화 중심의 글로벌 게임 시장, 게이머 혼란·불만 최소화할 ‘게이머 커뮤니티 매니저’ 필요성 대두 (0) | 2013.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