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시대에 가능한 혁신적인 광고 모델 3가지
일상 생활에서 사용한 기기들에 컴퓨팅 능력과 인터넷 연결이 전제되는 이른바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시대에는 광고 형식에도 상당한 변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단말과 앱, 교육 도구로 포지셔닝하며 영유아 시장을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로 개발 中 (0) | 2013.11.14 |
---|---|
(무료)T-Mobile의 ‘Un-carrier’ 전략,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및 경쟁사와의 차별화 성공 사례로 주목 (0) | 2013.11.13 |
대형 출판사 HarperCollins와 손잡은 Scribd, "Netflix형 e-Book 서비스 시장" 성장의 도화선될까? (0) | 2013.11.13 |
(무료)부분유료화 중심의 글로벌 게임 시장, 게이머 혼란·불만 최소화할 ‘게이머 커뮤니티 매니저’ 필요성 대두 (0) | 2013.11.12 |
Apple의 2013년 4분기 실적 분석 (0) | 2013.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