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日 시장조사업체인 야노경제연구소에 따르면, 2009년 일본 스마트폰 출하 대수는 207만 대로 전년대비 31%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반면, 일반 휴대폰 시장은 전년대비 30% 하락할 것으로 전망돼 스마트폰의 확산세가 가속화되고 있음
○ 이 같은 성장세의 주요 요인으로는 1) 단말기 라인업 확충을 통한 선택폭의 확대, 2) 저렴한 데이터 정액 요금제 도입으로 인한 접근성 향상, 3) 업무환경의 Mobility 개선으로 인한 법인 시장 확대가 주목 받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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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일본, 스마트폰, 단말기 라인업, mobility, 데이터 정액 요금제, 휴대폰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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