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그룹 커뮤니케이션 앱 ‘Zula’, 풍부한 기능과 부분유료화 모델로 기업과 일반 고객 동시 공략
<Key Message>
VoIP 업체를 창업해 성공시킨 경험이 있는 두 창업가가 의기투합해, 이번에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앱에 도전했다. 이들이 개발한 모바일 앱 ‘Zula’는 기존의 모바일 메신저 앱과 달리 전화번호 외에도 소셜 미디어 계정 정보를 바탕으로 그룹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 부분유료화 모델을 채택해 개인 고객은 무료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어필하고 있다.
- 신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앱 ‘Zula’, 그룹채팅·파일공유 등 기업을 위한 메신저 표방
-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접속 가능...부분유료화 모델로 기업은 물론 일반 고객도 품었다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무인자동차 기술 이용한 "무인택시"의 등장이 갖는 의미와 파장 (0) | 2013.09.16 |
---|---|
미국 양방향 광고 기술의 최신 흐름과 활용 사례...“동작 인식에서 감정 인식까지” (0) | 2013.09.16 |
모바일 동영상 공유 앱 Instagram과 Vine의 마케팅 효과 분석 (0) | 2013.09.13 |
2013년 일본 영화 시장 흥행의 전개 양상...자국 애니메이션 영화와 실사영화의 대비 극명 (0) | 2013.09.13 |
(무료)Aereo와 유사 서비스 제공한 ‘FilmOn X’, 美 지상파 방송사와 법정 공방에서 패소...“다음 차례는 Aereo” (0) | 2013.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