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동영상 공유 앱 Instagram과 Vine의 마케팅 효과 분석
동영상 공유 모바일 앱을 대표하는 Facebook의 Instagram과 Twitter의 Vine이 뜨거운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양방향 광고 기술의 최신 흐름과 활용 사례...“동작 인식에서 감정 인식까지” (0) | 2013.09.16 |
---|---|
(무료)그룹 커뮤니케이션 앱 ‘Zula’, 풍부한 기능과 부분유료화 모델로 기업과 일반 고객 동시 공략 (0) | 2013.09.13 |
2013년 일본 영화 시장 흥행의 전개 양상...자국 애니메이션 영화와 실사영화의 대비 극명 (0) | 2013.09.13 |
(무료)Aereo와 유사 서비스 제공한 ‘FilmOn X’, 美 지상파 방송사와 법정 공방에서 패소...“다음 차례는 Aereo” (0) | 2013.09.12 |
2013년 2분기 실적을 통해 본 휴대전화 단말 TOP 14 벤더의 성과와 과제 (0) | 2013.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