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이 전개하는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化 전략의 핵심내용
LINE이 지난 8월 21일 일본에서 개최한 ‘Hello, Friends in Tokyo 2013’ 컨퍼런스에서 ▲영상 통화 서비스(Communication)...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NBC News, 실시간 동영상 공유 서비스 Stringwire 인수...전통 미디어, 크라우드 소싱 통한 뉴스 커버리지 확대 잇달아 (0) | 2013.09.05 |
---|---|
(무료)클라우드 데이터 센터의 핵심 기술 SDN, 네트워크 백홀 최적화 등 통신 자본 지출 감소에도 효과적 (0) | 2013.09.04 |
Millennial Media의 Jumptap 인수, IT 거인들의 공세에 맞서는 독립계 모바일 광고 진영의 배수진 될까? (0) | 2013.09.04 |
(무료)자동화 방식의 계획 광고와 직접 판매 방식의 프리미엄 광고 결합한 ‘바벨 전략’, 퍼블리셔 진영의 구원책 될까 (0) | 2013.09.03 |
Tencent의 모바일 메신저 WeChat의 수익 모델 개요 (0) | 2013.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