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Google의 TV 시장 진출 新병기 "Chromecast", "저가"와 "범용성"으로 TV 스크린 공략 해답 제시
링크: http://bit.ly/11vFSaJ
[스냅샷]중국 최대 게임행사 "ChinaJoy 2013",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이동
링크: http://bit.ly/19ynNxx
[뉴스브리프](무료)‘Netflix Original’의 성공 키워드는 ‘빅데이터’...시청자 견인 및 콘텐츠 제작에 기여
링크: http://bit.ly/13obaBI
[뉴스브리프]게임화에 대한 태도 특이한 아시아태평양 이용자...기업 전략 수립 단계에서부터 독립적인 접근 필요
링크: http://bit.ly/1cftMs8
[뉴스브리프]호주 e-Commerce 솔루션 벤더 Bigcommerce, Amazon 독주 저지할 글로벌 플랫폼으로 성장할까
링크: http://bit.ly/18SNcTh
[뉴스브리프]소비자 사생활 보호 위한 美 NTIA의 ‘모바일 앱 행동강령’, 강제성 부재로 실효성은 의문
링크: http://bit.ly/15wFtpi
[뉴스브리프]美 PolicyMic, 분명한 독자 타깃 설정·적극적인 독자 참여 유도로 신생 온라인 미디어의 성공사례 제시
링크: http://bit.ly/15daxg6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최대 게임행사 "ChinaJoy 2013",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이동 (0) | 2013.08.01 |
---|---|
Google의 TV 시장 진출 新병기 "Chromecast", "저가"와 "범용성"으로 TV 스크린 공략 해답 제시 (0) | 2013.08.01 |
(무료)GMA, 글로벌 M2M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 위해서는 공통 접속 플랫폼 절실 (0) | 2013.07.31 |
글로벌 콘텐츠 시장 겨냥한 일본 정부의 "쿨 재팬 추진 기구" 출범 배경 및 시사점 (0) | 2013.07.31 |
日 e-Commerce 거인 Rakuten, 영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에서 Amazon과 또 하나의 전선 형성 (0) | 2013.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