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시장 겨냥한 일본 정부의 "쿨 재팬 추진 기구" 출범 배경 및 시사점
일본 정부가 2010년 이후 자국 문화 콘텐츠 수출 및 국가 브랜드 강화를 위해 쿨 재팬(Cool Japan) 전략을 추진 중인 가운데, 지난 2013년 6월 19일, "주식회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8.1 - (0) | 2013.08.01 |
---|---|
(무료)GMA, 글로벌 M2M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 위해서는 공통 접속 플랫폼 절실 (0) | 2013.07.31 |
日 e-Commerce 거인 Rakuten, 영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에서 Amazon과 또 하나의 전선 형성 (0) | 2013.07.31 |
뉴스소스 -2013. 7. 31- (0) | 2013.07.31 |
(무료)모바일 앱 업계, 식품영양성분 표시와 유사한 ‘프라이버시 라벨’ 도입 예고...자정 노력 결실 맺을까 (0) | 2013.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