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오디오계의 YouTube 표방하는 ‘SoundCloud’, 연설·라디오·오디오북 등 다양한 콘텐츠 포괄하며 성장가도
<Key Message>
오디오 공유 서비스 SoundCloud가 오디오계의 YouTube를 표방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SoundCloud는 YouTube와 달리 부분 유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익화를 시도하고 있으며, 음악 외에도 정치인 연설, 라디오 프로그램, 오디오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소셜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 오디오 콘텐츠 공유 서비스 SoundCloud, 2억 명 청취자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 中
- 음악이 전체 50% 차지...정치인 연설 및 라디오 프로그램, 오디오북 등 다양한 콘텐츠 총집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착용형 단말(Wearable Device), 어디까지 진화했나 (0) | 2013.07.25 |
---|---|
모바일 앱 ‘Kickbit’, 광고 시청 대가로 모바일 데이터 지급...광고주, 이통사,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BM으로 주목 (0) | 2013.07.25 |
위기에 몰린 국내 케이블업계, M&A를 통한 규모의 경제로 자구책 마련 중 (0) | 2013.07.24 |
Apple, 가격 담합 유죄 판결...에이전시 모델과 MFN 조항 결합한 e-Book 가격 인상이 패소 원인 (0) | 2013.07.24 |
(무료)Google의 유료 TV 시장 진입, 성패의 분수령은 “PP(Program Provider) 진영의 선택” (0) | 2013.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