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Google의 유료 TV 시장 진입, 성패의 분수령은 “PP(Program Provider) 진영의 선택”

(무료)Google의 유료 TV 시장 진입, 성패의 분수령은 “PP(Program Provider) 진영의 선택”

 

링크: http://bit.ly/133Udri

 

<Key Message>
Google이 미국 유료 TV 시장 진입을 목전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성공 가능성을 두고 갑론을박이 심화되고 있다. 방송 업계 관계자들은 PP(Program Provider) 진영이 Google의 TV 사업 진출의 성패를 결정지을 열쇠가 될 것으로 보고, Google이 풍부한 자금력으로 PP를 대거 포섭할 가능성을 점치고 있다.

 

- Google, OTT 기반 유료 TV 서비스 준비 中...Apple에 선공 위한 전략
- PP 진영이 "Google 유료 TV 서비스"의 열쇠...유료 TV 업계 외면하고 Google 택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