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OTT 동영상 업체, 오리지널 콘텐츠의 ‘폭식형’ 에피소드 공개 방식으로 전통 방송 편성 방식 파괴 中
<Key Message>
Netflix에 이어 Amazon도 자체 제작한 동영상 콘텐츠를 가입자들에게 독점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는 등 OTT 동영상 서비스들이 단순한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벗어나 신규 콘텐츠로 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 중이다. 특히 이들은 일반적으로 수개월에 걸쳐 드라마 한편을 방영하는 기존 TV 방송 채널과 달리 드라마 전편을 한 번에 공개함으로써 콘텐츠 시청 방식에도 큰 변화를 불러오고 있다.
- Amazon도 자체 콘텐츠 제공 계획 발표...OTT 동영상 진영의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 확산세
- OTT 동영상 업계, ‘한 번에 모든 에피소드 공개’로 시간대별 콘텐츠 편성 관행 파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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