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 콘텐츠 시장, 태블릿 PC 확산 여파로 게임·동영상·e-Book 콘텐츠로 중심축 이동 中
<Key Message>
현재 모바일 콘텐츠 시장에서 매출의 절반 가량을 동영상과 음악 콘텐츠가 차지하고 있지만, 향후 시장에서는 태블릿 PC 보유자가 증가하면서 게임, 동영상, e-Book 등이 급격한 매출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콘텐츠 비중의 변화와 함께, 글로벌 모바일 콘텐츠 시장도 꾸준히 성장하며 2016년에는 650억 달러 규모에 이를 전망이다(Source: Juniper Research).
- 글로벌 모바일 콘텐츠 시장, 태블릿 PC 확산이 성장 기폭제 역할
- 이통사 과금 시스템 도입, 모바일 콘텐츠 수익화에 일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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