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Local·Global’로 대표되는 eBay 신성장전략의 개요
e-커머스 대표 업체 eBay가 지난 3월 28일, ‘2013 Analyst Day’를 개최하며 “Mobile, Local, Global”을 중심으로 한 3개년 성장 전략을 발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교육계의 Facebook, "Edmodo"와 "Schoology", 교육용 SNS를 넘어 차세대 교육 플랫폼을 꿈꾸다 (0) | 2013.05.22 |
---|---|
(무료)美 방송 업계, ‘세컨드 스크린’에 관심 갈수록 증대 추세...보조적 기능에서 TV 프로그램의 확장 서비스로 진화 예고 (0) | 2013.05.21 |
미국 SNS 업계, 공격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 감행...사업자별 엇갈리는 명암 (0) | 2013.05.21 |
(무료)‘Iron Man 3’ 신화의 주역 Marvel, 캐릭터 영화화 전략 위한 탁월한 의사결정으로 헐리우드 박스 오피스 공략 성공 (0) | 2013.05.20 |
국내 모바일 결제 시장 현황 및 경쟁 구도 분석 (0) | 2013.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