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 광고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한 Twitter의 승부수...‘Twitter Ads self service’ 전면 개방
[News]
마이크로 블로깅 서비스 Twitter가 Google에 필적하는 범용 광고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Twitter는 초대받은 광고주에 한해 제한적으로 제공해 온 중소 사업자용 셀프 서브(self-serve) 광고 서비스 "Twitter Ads self service"를 미국 내 모든 Twitter 이용자에게 개방하며 대대적인 광고주 끌어안기에 나섰다.
[News Plus]
Twitter는 2012년 3월 중소 사업자를 겨냥한 새로운 광고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광고주가 Twitter의 광고팀을 거쳐서 광고를...
<Figure 1> "Twitter Ads self service" 광고 게재 사례
<Figure 2> "Promoted Tweets(上)"·"Promoted Accounts(下)" 광고 효과 분석 사례
[View Point]
Twitter는 서비스 출시 4년 만인 지난 2010년부터 "Promoted Tweets", "Promoted Accounts", "Promoted Trends" 등의 서비스를...
<Table 1> "Twitter Ads self service"의 서비스 항목 및 특징
<Figure 3> Twitter의 글로벌 광고 매출 증가 추이 전망 (단위: 백만 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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