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Nielsen, 온라인 시청률 조사 프로그램 "Nielsen Digital Program Ratings"로 크로스 플랫폼 TV 시청 행태 수용에 박차
<Key Message>
기존 TV 방송과 온라인·모바일을 넘나드는 크로스 플랫폼 TV 시청 행태가 급속히 확산되면서 시청률 조사업체 Nielsen도 이를 적극 반영한 정확한 시청률 집계에 나섰다. Nielsen은 메이저 지상파 방송사를 포함한 TV 방송 업계의 협조를 바탕으로, 최근 공개한 파일럿 프로그램 "Nielsen Digital Program Ratings"를 통해 TV 프로그램의 온라인 시청자 행태를 본격적으로 조사해 나갈 방침이다.
- "TV 프로그램의 온라인 시청자 집계" 선언..."진정한 크로스 플랫폼 시청률 집계 방식의 등장"
- 온라인 광고 효과 측정 시스템 "Online Campaign Ratings"와의 시너지 기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모바일 결제 시장 현황 및 경쟁 구도 분석 (0) | 2013.05.20 |
---|---|
사상 초유의 매출 성장률로 게임업계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Supercell"..."기업과 정부간 협력이 빚어낸 성공 공식" (0) | 2013.05.20 |
일본 내 소셜미디어와 TV의 상관관계 실태 조사 결과 (0) | 2013.05.16 |
범용 광고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한 Twitter의 승부수...‘Twitter Ads self service’ 전면 개방 (0) | 2013.05.16 |
(무료)전문가 네트워킹 표방하는 LinkedIn, 인재 채용 솔루션 ‘Talent Solutions’의 급성장으로 1분기 ‘깜짝’ 실적 호조 (0) | 2013.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