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커넥티드 TV 시장의 주류 시장 진출 최대 장벽은 플랫폼 난립에 따른 “이용자 경험 파편화”
<Key Message>
메이저 IT 사업자 및 단말 벤더를 중심으로 커넥티드 TV 시장 내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수많은 플레이어의 진입에 따른 커넥티드 TV 이용자 경험의 파편화를 지적하는 목소리가 불거지고 있다. 기존 TV와도 다르고, 각 업체들 간에도 큰 차이를 보이는 커넥티드 TV의 이용자 경험이 커넥티드 TV의 주류 시장 진입에 장해가 될 수 있다는 주장이다.
- 커넥티드 TV, 주요 온라인 동영상 시청 단말로 부상...단말 벤더, 차별화 전략으로 승부수
- 차별화로 촉발된 이용자 경험 파편화 극복 시급...英 BBC, "Connected Red Button"으로 극복 시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T 업계의 新 트렌드로 부상한 "API 이코노미" (0) | 2013.05.14 |
---|---|
YouTube, Viacom과의 저작권 침해 공방에서 또 승리...‘디지털 저작권법상 면책 조항’이 승부의 분수령 역할 (0) | 2013.05.14 |
모바일 게임 개발 업계가 주목해야 할 ‘5大 통계 지표’ 분석 (0) | 2013.05.13 |
China Mobile, 모바일 메신저 WeChat 견제에 총력 투여…이통사와 메신저 업계간 갈등 양상 대변 (0) | 2013.05.13 |
(무료)신개념 디지털 화폐 Bitcoin,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기회 될까 (0) | 2013.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