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美 지상파 방송사, 2013-14 시즌 공격적인 신규 프로그램 전략 본격화...저연령층 시청자 포섭 위한 ‘특단의 조치’
<Key Message>
미국의 5대 지상파 방송사 NBC, ABC, CBS, Fox, CW는 오는 가을 시즌을 겨냥해 전례 없는 신규 프로그램 물량 공세에 나서고 있다. 이는 광고주들이 주목하는 18~49세 시청자의 지상파 시청률 하락세가 지속되면서 지상파 진영의 위기감이 반영된 행보로 풀이된다.
- 美 지상파 방송사, 2013-14 시즌 신규 프로그램만 100개 상회... 소재·캐스팅 물량 공세 돌입
- 지상파의 저연령층 감소세 지속...케이블 방송,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로 지상파 시청률 잠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화 강성 대국으로 거듭나기 위한 중국의 문화산업 육성 전략 (0) | 2013.05.08 |
---|---|
MLB(Major League Baseball), YouTube 채널 통한 실시간 경기 중계 선언...YouTube, 스포츠 중계의 요람될까? (0) | 2013.05.08 |
차세대 신흥시장 "MINT" 4개국의 ICT 인프라 현황과 시장 잠재력 (0) | 2013.05.07 |
마이크로 블로그 Tumblr, 모바일 광고 서비스 경쟁 참여...Facebook, Twitter와 구별되는 차별화 포인트는? (0) | 2013.05.07 |
(무료)끝 모를 추락 중인 Zynga, 도박성(gambling) 게임으로 돌파구 마련하나 (0) | 2013.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