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Facebook, 소비자의 실제 행동 기반의 CPA 광고 도입 계획...“예측성 높여 광고 효과 극대화”
<Key Message>
Facebook이 새 광고 전략의 일환으로 상품 판매나 가입자 유치 실적 등 실제 행위에 중점을 둔 CPA 기반 과금 방식을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Facebook은 CPA 방식을 도입할 경우 비용 예측이 가능해져 광고주의 부담을 줄이면서도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 Facebook, CPA 기반 광고 과금 방식 도입...점차 적용 대상 확대 계획
- CPA 광고, Facebook의 예측 알고리즘과의 결합으로 광고주 이득 극대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개념 모바일 음성 인식 광고 ‘Nuance Voice Ads’ 서비스 개요 (0) | 2013.04.30 |
---|---|
Amazon, 자체 앱스토어 전세계 200여 개국으로 확장 선언…e-커머스에서 축적된 고객 관리 역량이 경쟁 차별화 요인 (0) | 2013.04.30 |
소비자들의 모바일 검색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후속 활동과의 연관성 분석 결과 (0) | 2013.04.29 |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세대 교체 가능성 임박...GREE와 DeNA를 뛰어넘는 차세대 주자들 급부상 (0) | 2013.04.29 |
(무료)디지털 음악 시장, Apple·Google·Microsoft에 이은 Twitter의 합류로 IT 업계의 ‘핫트렌드’로 급부상 (0) | 2013.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