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Facebook, 소비자의 실제 행동 기반의 CPA 광고 도입 계획...“예측성 높여 광고 효과 극대화”

(무료)Facebook, 소비자의 실제 행동 기반의 CPA 광고 도입 계획...“예측성 높여 광고 효과 극대화”

 

링크: http://bit.ly/18c73XE

 

<Key Message>
Facebook이 새 광고 전략의 일환으로 상품 판매나 가입자 유치 실적 등 실제 행위에 중점을 둔 CPA 기반 과금 방식을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Facebook은 CPA 방식을 도입할 경우 비용 예측이 가능해져 광고주의 부담을 줄이면서도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 Facebook, CPA 기반 광고 과금 방식 도입...점차 적용 대상 확대 계획
- CPA 광고, Facebook의 예측 알고리즘과의 결합으로 광고주 이득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