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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Yahoo!, 광고주가 스스로 광고를 제작·게재하고 타켓층까지 선정하는 서비스 개시

◎ Key Message -

Yahoo가 셀프 서비스형 광고 서비스인 ‘My Display Ads’ 파일럿 서비스를 미국 시장에서 개시했다. 이는 중소 광고주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광고주 스스로 광고를 제작하는 것은 물론 타겟 소비자층을 직접 선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News Brief -

  ⊙ Yahoo, 중소광고주의 광고 제작을 지원하는 ‘My Display Ads’ 개시
 

     · Yahoo는 지난 6월 22일 셀프 서비스형 광고 솔루션인 ‘My Display Ads’ 파일럿 서비스를 미국

       시장에서 개시했음

 

       - Yahoo는 광고주가 배너 광고를 간편하게 제작·전달할 수 있는 툴을 지원해 온 AdReady와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

 

     · ‘My Display Ads’ 는 주로 중소 광고주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로, 광고주 스스로 타겟 소비자층

        및 예산안을 결정하도록 함

 

       - 유저의 거주 지역/성별/연령, 게재 사이트의 종류 등을 고려하여 타겟 소비자층 선정 광고주

          스스로 배너 광고를 작성해 Yahoo 및 제휴사 사이트에 게재할 수 있도록 지원

 

       - 광고주는 웹 기반의 셀프 서비스 인터페이스를 통해 800여 개가 넘는 템플릿을 활용하여 배너

          광고를 직접 제작

 

       - 텍스트, 컬러, 로고 등을 맞춤형으로 반영할 수 있으며, 기존의 광고 파일을 그대로 업로드하여

          활용할 수도 있음

 

     · 제작된 광고를 등록하면, Yahoo에 의한 심사를 거쳐 통상 1~4 영업일 이후부터 게재됨

 

       - 서비스 등록과 광고 제작은 무료이며 광고 게재 시점부터 CPM(Cost per thousnad)

          혹은 CPC(Cost per click) 기반의 광고 단가를 산정하여 비용 부과

 

       - 광고주에게는 광고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보고서가 제공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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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야후, Yahoo, 중소광고주, My Display Ads, CPC, CPM, 셀프 서비스형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