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 인기 상승 중인 신생 SNS ‘Pheed’, 광고가 아닌 유료 콘텐츠로 SNS 업계의 새로운 성공 공식을 제시하다
[News]
신생 SNS ‘Pheed’가 앱스토어 SNS 분야 다운로드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거침없는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자신을...
[News Plus]
Pheed’에서는 420자 내의 텍스트를 비롯해 사진, 동영상, 음성, 개인 방송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사용자가 등록한...
<Figure 1> 각종 SNS의 특장점이 집약된 ‘Pheed’
[View Point]
업계 전문가들은 ‘Pheed’의 성공 요인 중 하나로 청소년 계층을 노린 마케팅 전략을 꼽고 있다. ‘Pheed’는 서비스 출시 전...
<Figure 2> ‘Pheed’의 ‘방송(Broadcast)’ 기능 이용 화면
<Figure 3> ‘Pheed’의 저작권 표시 기능(좌)과 유료 채널 목록(우)
<Table 1> ‘ Pheed’의 서비스 특징 및 업계 평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앱 내 결제(in-app purchase), 애플리케이션 전체 매출의 3/4 차지하며 명실공히 앱스토어의 핵심 수익 모델로 자리매김 (0) | 2013.04.08 |
---|---|
PP진영의 채널 번들 판매 관행을 둘러싼 방송 시장 논란의 향방 (0) | 2013.04.08 |
(무료)모바일 단말의 스크린 크기 클수록 데이터 소비량 많아진다...고정된 Wi-Fi 접속 환경일수록 큰 스크린 선호 (0) | 2013.04.05 |
Twitter 트래픽량과 TV 시청률간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조사 결과 (0) | 2013.04.05 |
美 ISP, 인터넷 불법 콘텐츠 이용 억제 위한 "Six Strike" 시스템 도입...부작용 우려 씻고 정착 가능할까? (0) | 2013.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