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수직 인기 상승 중인 신생 SNS ‘Pheed’, 광고가 아닌 유료 콘텐츠로 SNS 업계의 새로운 성공 공식을 제시하다

수직 인기 상승 중인 신생 SNS ‘Pheed’, 광고가 아닌 유료 콘텐츠로 SNS 업계의 새로운 성공 공식을 제시하다

 

링크: http://bit.ly/16GGTLP

 

 

[News]
신생 SNS ‘Pheed’가 앱스토어 SNS 분야 다운로드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거침없는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자신을...

 

[News Plus]
Pheed’에서는 420자 내의 텍스트를 비롯해 사진, 동영상, 음성, 개인 방송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사용자가 등록한...

 

<Figure 1> 각종 SNS의 특장점이 집약된 ‘Pheed’

 

[View Point]
업계 전문가들은 ‘Pheed’의 성공 요인 중 하나로 청소년 계층을 노린 마케팅 전략을 꼽고 있다. ‘Pheed’는 서비스 출시 전...

 

<Figure 2> ‘Pheed’의 ‘방송(Broadcast)’ 기능 이용 화면
<Figure 3> ‘Pheed’의 저작권 표시 기능(좌)과 유료 채널 목록(우)
<Table 1> ‘ Pheed’의 서비스 특징 및 업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