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진영의 채널 번들 판매 관행을 둘러싼 방송 시장 논란의 향방
지난 2013년 3월 미국의 케이블 TV 사업자 Cablevision이 그간 인기 채널과 비인기 채널을 한 데 묶어 파는 조건으로 채널의 번들 구매를 강요해 온...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oftbank와 PayPal, 일본 결제 시장 출사표...차별화 포인트는 “추가 비용 없이 쉽고 편리한 결제 생태계 구축” (0) | 2013.04.09 |
---|---|
(무료)앱 내 결제(in-app purchase), 애플리케이션 전체 매출의 3/4 차지하며 명실공히 앱스토어의 핵심 수익 모델로 자리매김 (0) | 2013.04.08 |
수직 인기 상승 중인 신생 SNS ‘Pheed’, 광고가 아닌 유료 콘텐츠로 SNS 업계의 새로운 성공 공식을 제시하다 (0) | 2013.04.08 |
(무료)모바일 단말의 스크린 크기 클수록 데이터 소비량 많아진다...고정된 Wi-Fi 접속 환경일수록 큰 스크린 선호 (0) | 2013.04.05 |
Twitter 트래픽량과 TV 시청률간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조사 결과 (0) | 2013.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