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 앱스토어 3대 진영의 특징 분석
글로벌 앱스토어 시장이 Apple ‘App Store’, Google ‘Google Play’ 등 모바일 OS 진영으로 양분되어 있는 반면, 중국 앱스토어 시장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on과 Apple의 ‘중고 디지털 콘텐츠 판매’ 특허 행보...‘新 디지털 콘텐츠 소비 문화’ 촉발의 시발점 될까? (0) | 2013.03.26 |
---|---|
(무료)인터넷 동영상 광고에 대한 실망감 증폭...전통 TV 시청률에 잡히지 않는 ‘다크 네트워크’에 주목하라 (0) | 2013.03.25 |
Non-linear TV 시청행태 확산에 대응하기 위한 미국 방송사들의 실시간 TV 콘텐츠 라인업 강화 전략 (0) | 2013.03.25 |
(무료)EU, 범유럽 통신 시장 단일화 위한 청사진 제시...EU 권한 축소 원하는 국가과의 의견 조율이 관건 (0) | 2013.03.22 |
재송신료를 둘러싼 국내 지상파 방송사와 유료 방송사간 갈등 양상 (0) | 2013.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