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Non-linear TV 시청행태 확산에 대응하기 위한 미국 방송사들의 실시간 TV 콘텐츠 라인업 강화 전략

Non-linear TV 시청행태 확산에 대응하기 위한 미국 방송사들의 실시간 TV 콘텐츠 라인업 강화 전략

 

링크: http://bit.ly/14i3pOi

 

 

[News]
미국 방송시장 내 DVR(Digital Video Recorder) 또는 VOD(Video On Demand) 등을 통해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Non-linear TV 시청행태가 대중적 확산세를 띠고 있다.

이에 따라 전통적 TV 방송 사업자 진영에서는 매력도 높은 실시간 콘텐츠 제공 및 소셜 미디어와 결합을 통한 ‘본방 사수’ 유도에서 실시간 TV 콘텐츠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을 출시까지 Non-linear TV 시청행태 확산에 따른 대응 전략 수립에 전력을 투구하고 있다.

 

[News Plus]
최근 보고 싶은 TV 프로그램을 녹화해 편한 시간대에 시청할 수 있게 해주는 DVR의 보급 확대와...

 

<Table 1> 美 TV 프로그램의 연령대별 실시간 시청 비율
<Table 2> 미국 지상파 방송 사업자별 실시간 TV 콘텐츠 라인업 강화 전략
<Table 3> 미국 주요 케이블 방송 사업자별 실시간 TV 콘텐츠 라인업 강화 전략

 

[View Point]
미국 방송사업자들이 Non-linear TV 시청행태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전개 중인 실시간 TV 콘텐츠 라인업 강화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