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검색시장 겨냥한 야심작 ‘Graph Search’ 통해 수익성 논란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News]
Facebook이 소셜 검색 엔진 "Graph Search"를 공개하면서 미국 검색 시장이 뜨겁게 달구어지고 있다. 관련 업계는 "Graph Search"를 수익화 여지가 많은 서비스로 평가하면서, "Graph Search"가 IPO 이후 수익성 논란에 시달려 온 Facebook의 새로운 핵심 수익원으로 자리매김할 가능성마저 점치고 있다.
[News Plus]
Facebook이 소셜 검색 엔진 "Graph Search" 출시를 통해 검색 시장을 겨냥한 본격적인 도전장을 내밀었다. Facebook의 Mark Zuckerberg CEO는...
<Figure 1> Facebook "Graph Search"를 통한 검색 결과 사례
[View Point]
현재 제한된 베타 버전의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는 "Graph Search"는 수익모델을 적용하고 있지 않지만, 관련 업계는 Graph Search"를...
<Table 1> Facebook "Graph Search"의 장단점
<Table 2> 2012년 12월 기준 미국 검색 시장 점유율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2013년 온라인 광고 시장, “주요 키워드는 소셜·모바일·Apple TV” (0) | 2013.01.29 |
---|---|
2012년 시장결산 및 2013년 전망 시리즈 (24) - 모바일 커머스 (0) | 2013.01.29 |
(무료)버블기(Bubble)에 진입한 게임화(Gamification) 트렌드, 명확한 실천 과제 확립 절실 (0) | 2013.01.28 |
2012년 시장결산 및 2013년 전망 시리즈 (23) - 모바일 메신저 (0) | 2013.01.28 |
RFID 기술과 테마파크의 만남...Walt Disney, 첨단 기술 도입으로 테마파크 체험의 새 지평을 열다 (0) | 2013.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