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업계의 디지털 전환, 주요 사례와 성공을 위한 요건
온라인 뉴스의 확산으로 구독자 감소 및 광고 매출 감소의 이중고를 겪고 있는 신문업계가 경영난을 타개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 전략에 더욱 힘을 싣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민영 방송사 ‘일본 TV(Nihon TV)’의 ‘JoinTV’...“소셜 TV의 미래를 실험하다” (0) | 2012.12.03 |
---|---|
(무료)모바일 단말이 주도한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태블릿 PC로 접속해 스마트폰을 산다” (0) | 2012.11.30 |
일본 모바일게임 시장의 2大 트렌드...“사업자 간 연합전선 구축과 해외 시장 공략 가속화” (0) | 2012.11.30 |
(무료)위치기반 SNS의 대표주자 Foursquare, ‘Facebook 거품론’ 유탄에 직격...투자자 불신 해소 가능할까 (0) | 2012.11.29 |
방송통신위원회의 2013년 광대역 주파수 할당 후보내역 선정을 둘러싼 주요 쟁점과 관전 포인트 (0) | 2012.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