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의 일본 소셜게임업체 gloops 인수 배경 및 파급 효과
넥슨이 지난 2012년 10월 1일, 일본의 대표적 소셜게임 개발업체 gloops를 365억엔(약 5,230억 원)에 인수한다고 발표해, 모바일 소셜게임 콘텐츠 강화를 통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료방송사업자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출시... OTT 사업자와 콘솔 게임기 벤더를 겨냥한 역공 (0) | 2012.10.12 |
---|---|
(무료)英 영화 협회 BFI의 산업 육성 5개년 계획 ‘Film Forever’ 공표...산업 발전과 미래 인재 육성 등 포괄적 지원 방침 (0) | 2012.10.11 |
Google TV, 통합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Google Play의 "콘텐츠 파워" 앞세워 보급 확산 가능할까? (0) | 2012.10.11 |
(무료)2012 글로벌 광고 시장, 미국과 신흥 시장 성장에 힘입어 지속적 성장세 전망...디지털 미디어 영역의 약진 주목 (0) | 2012.10.10 |
Google의 국내 e-Book 시장 진출에 따른 사업자간 경쟁구도의 향방 (0) | 2012.10.10 |